2025. 04. 20
태안군기독교연합회 주관 부활절 연합예배를 우리 교회에서 드렸습니다.
주님이 부활하신 그 날에, 초교파로 모여 함께 찬양하고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어 참 감사했습니다.
모두가 함께 기쁨을 누리며, 그 기쁨을 온 세상에 전하는 우리 태안의 성도들 되기를 축복합니다.
부활절을 맞아 주일 2부예배를 칸타타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렸습니다.
[예수]를 주제로 우리를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크신 은혜와
십자가의 길을 걸어 죽음과 부활에 이르는 순종에 담긴 예수님의 사랑,
영원토록 우리와 함께하시는 성령님의 동행하심까지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칸타타를 준비한 지휘자 김미영집사님, 반주자 성혜림권사님, 나레이션, 임마누엘성가대원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5. 04. 07 ~ 04. 20 사순절 특별새벽기도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지성소를 향하여'를 주제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주신 성막을 통해
그 안에 담긴 예수님의 모습들을 보며 은혜를 받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 크신 계획 안에서 늘 자유함을 누리는 우리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십자가 나무꾼 전도를 시작하며
하나님이 품게하신 영혼을 위해 기도하고,
전도자로서의 사명을 다시 새기를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2025. 03. 09
장학주일을 맞아 태안 읍내에 있는 각 중고등학교 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8명과
초등학교 입학생 6명, 교회에서 열심히 봉사와 헌신을 하는 대학생 7명, 신학생 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태안에, 우리 나라에, 하나님 나라에
반드시 필요한 귀한 일꾼들로 성장해가길 축복합니다.
2025.02.09 전교인 척사대회는 소망의 가족됨, 하나됨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모두가 함께 웃고, 즐기는 시간이었습니다^^
귀한 행사를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문화부 임원분들과 간식을 준비해주신 여선교회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성도의 아름다운 교제를 허락하시고, 누구보다 기뻐하셨을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립니다.
2024. 12. 22
올해는 성탄 전 주일 저녁에 성탄축하축제를 하나님께 올려드렸습니다.
장다혜청년, 김성민학생이 매끄럽고 즐겁게 사회를 보아 기쁨이 2배인 시간이었습니다.
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해 드리기 위해 준비한
유치부, 아동부, 학생부, 예아워십, 아동부 뮤지컬 팀,의 정성과 마음이 보였습니다.
우리가 올려드린 찬양과 워십, 모든 무대를 통해
하나님이 기뻐하신 줄 믿습니다!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메리 크리스마스~!
2024년 소망교회에 오신 모든 새가족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인도자와 바나바로 섬겨주신 모든 분들의 기도의 열매가 아름답게 맺어졌음을 확인하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식당 봉사로, 사진 촬영으로 수고해 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믿는 자의 수가 날로 더해지는 우리 소망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새가족 여러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024.09.05 ~ 11.28 돌봄속회 가을학기를 은혜 가운데 종강했습니다.찬양과 말씀을 통해 은혜로 충만한 시간이었으며,격주로 진행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웃음도, 흥미도, 건강도 챙기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은 종강기념으로 단체사진도 찍고, 맛있는 점심식사도 함께 먹었습니다. 추운 겨울 돌봄속회 모든 성도님들이 은혜 가운데 건강하게 잘 나실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하반기 돌봄속회 찬양단으로, 식사팀으로, 프로그램 선생님으로 섬겨주신 모든 여선교회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2024. 11. 24 제2회 행복한 부부세미나의 현장을 소개합니다.하나님이 맺어주신 '부부'라는 관계를 어떻게 지내왔는지,익숙함으로 인해 무뎌졌던 서로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되새기고, 사랑을 고백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참가한 모든 부부들이 언제나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아름답고 성숙한 관계로 깊어져가길 기도합니다.식사팀과 간식팀으로 수고해 주신 권사님들, 찬양단과 스탭으로 섬겨 준 청년 학생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모든 성도님들의 가정이 주님의 은혜 안에 평안하고 행복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