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구원해내기 위해서 내린 첫번째 재앙은 물이 피로 변하는 거였어요. 하나님이 모세를 통하여서 모세가 들고있는 지팡이를 나일강에다가 꽂았더니 그 즉시로 물이 피로 변했어요. 하나님이 모세를 사용하실 때 모세가 가지고 있는 걸로 사용하셨어요!
모세에게
"내가 너를 쓸건데 너 가서 통장에 얼마 갖고와. 너 힘세야 되니까 헬스장가서 근육 만들어 갖고와. 너 키가 조금 모자라니까 10cm만 더 크고 와. 너 지금 공부를 조금 못하니까 공부 좀 더 잘해갖고 와. 그러면 내가 너 쓸게!" 하나님은 이렇게 하시지 않았어요!!
하나님이 지금 있는 자리에서 지금 모세가 가지고 있는 거, 모세의 형편, 상황! 다 지금 갖고 있는 것을 통해서 모세를 사용하셨어요!!
[롬12:1, 새번역] 형제자매 여러분, 그러므로 나는 하나님의 자비하심을 힘입어 여러분에게 권합니다. 여러분의 몸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십시오. 이것이 여러분이 드릴 합당한 예배입니다.
여러분의 몸을 하나님이 기뻐받으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려야해요! 이것이 하나님이 기뻐받으시는 예배예요!
여러분 성탄절 율동연습 하고 있죠?! 무엇을 위해 하는 걸까요? 바로 예수님이 태어나신 걸 기뻐하고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함이에요! 찬양하고 율동하는데, 예배하는데 목적이 있어요!! 바로 하나님 기뻐하시라고 예배하는 거예요!! 지금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할 수 있는 건 찬양, 율동, 예배, 기도예요!
찬양, 율동, 예배는 꼭 건강해야만, 나이가 들어야만, 말을 좀 할 줄 있어야만, 잘해야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에요!!!! 또한 절대로 사람 눈에 잘 보이려고 하는 것이 아니에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모습으로, 내 마음을 다해 정성으로 예배드리는 유치부 친구들 되길 축복합니다!!!